엠즈씨드
엠즈씨드(주)는 매일그룹의 15번째 자회사입니다.
Maeil의 m's와 생두(원두를 볶기 전 상태)의 seed가 연결된 사명으로
씨앗(seed)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담고 있습니다.
매일 그룹의 새로운 씨앗으로,
'생명을 꽃 피우는 씨앗'과 같은 역할을 목표로
사업을 확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엠즈씨드 주식회사
2009년 커피브랜드 Paul Bassett을 대표 브랜드로 시작하여 정통 남부 이탈리안 레스토랑 IL FORNO, 정통 중국식 Crystal Jade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엠즈씨드의 외식브랜드는 수도권을 중심으로 성장하여 전국으로 점포수를 지속 확대하고 있으며, 유통채널 확대 및 HMR 등 신규 사업을 필두로 사업 영역을 꾸준히 넓혀가고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채용 공고
2003년 World Barista Championship 우승자 폴 바셋과 함께 2009년 론칭한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입니다.
Paul Bassett만의 커피철학과 문화를 바탕으로 매장의 모든 바리스타가 신선하고 좋은 품질의 원두로 커피를 제공하기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바리스타 교육과 진급 과정을 통해 커피 전문가로서의 자부심을 갖고 일할 수 있습니다.
「IL FORNO」는 이탈리아어로 '화덕'을 뜻합니다. 화덕 속 불꽃은 주방을 보다 생동감 있게 만들고, 보는 이들의 오감을 자극해, 사람들이 모여 활기 넘치는 공간을 연출합니다. 자연에서 얻은 좋은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 구워낸 특별한 화덕 요리들을 즐겨보세요.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풀코스의 메뉴를 선보이는 정통 남부 Italian Casual Dining & Bar 매장과 정통 나폴리 요리를 부담 없이 즐기는 이탈리안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두 가지 컨셉의 더 키친 일뽀르노를 전국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Crystal Jade, 크리스탈 제이드
중국 정통 방식 그대로 담아낸 리얼 차이니즈 푸드 크리스탈제이드는 아시아, 태평양 20개 주요 도시에 22개 컨셉, 100여개 이상의 레스토랑에서 현지의 맛을 그대로 재현하며 전 세계 미식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글로벌 차이니즈 레스토랑 크리스탈제이드는 전세계 120여개의 지점 특성에 맞춰 광둥식, 조주식, 상해&사천식 요리를 선보이는 최고급 다이닝 레스토랑과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등 22가지의 다양한 콘셉트를 갖추고 있습니다.